(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국민가수' 박창근이 포크 감성을 가득 담은 신보를 선보인다.
박창근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EP 'Re:Bor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박창근의 이번 신보에는 새로운 편곡을 거친 곡이 수록됐다.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 '엄마', '미련', '어느 목석의 사랑', '그물에 걸리지 않는 저 바람처럼'까지 총 5곡이 담겼다.
타이틀곡은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미발표곡을 편곡해 선보인다. 본질적 자아를 견고히 다져내기 위해 필히 수반되는 고통은 반성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나머지 수록곡 역시 박창근만의 음악 세계를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베스트 음반 '박창근 Best 20'을 발매한 뒤 5개월 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을 만나게 된 박창근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아날로그 감성의 낭만을 가득 담아 본연의 솔직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Re:Bor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Re:Born'은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 카드, 폴라로이드, 북마크, 스탠드 카드 등으로 구성됐으며 USB 앨범으로도 발매된다.
한편, 박창근은 오는 7월 16~17일 이틀간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