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58
연예

‘민원만족’ 이찬원, 큐티 뇌섹남 매력으로 팬심 저격…‘찬또파탈’

기사입력 2022.06.24 07:4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이 '민원만족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속 귀엽고, 지적이며, 섹시한 면모를 공개하며 팬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6월 23일, 이찬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2편] 이찬원의 매력 넘치는 민원만족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은 대기실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으며 콘서트를 준비하는 이찬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노래를 흥얼거리던 그는 콘서트장으로 배송된 고등학교 시절 은사님의 꽃바구니를 발견하고는, 크게 기뻐한다.

공연 시작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그는 지체 없이 바로 전화를 드려 선생님께 감사함을 전했다.



이후, 무대 아래에서 기다리며, 공연 시작을 준비하던 이찬원. 그는 '민원만족'의 파트너, 장민호를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첫 무대인 '편의점'을 선보이기 위해 무대 위로 등장했다. 장민호는 무대 아래에서 이찬원이 탄 리프트가 상승하는 것을 지켜보다가, 그의 바지 매무새를 정리해 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거리두기 완화 이후 열린 첫 콘서트는 뜨거운 열기와 함성으로 가득했다. 이에, 이찬원은 평소보다도 더 높은 텐션과 열정으로 다양한 곡을 소화하며 어버이날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보답했다.

특히, 그는 장민호의 주문에 맞춰 '귀여운 모습, 지적인 모습, 섹시한 모습' 3종 세트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민원만족' 콘서트는 장민호, 이찬원의 완벽한 라이브와 입담으로 점점 열기를 더해갔고, 두 가수가 공식적 마지막 곡인 '여러분'을 열창하자 객석에서는 큰 함성과 연호가 터져 나왔다.

이에, 두 가수는 '붉은 노을'을 앙코르곡으로 부르며 객석과 하나 되어 무대 위를 날았다.

한편, 서울을 필두로 대전, 인천, 전주, 부산 공연을 성료한 '민원만족'은 6월 26일 청주, 7월 10일 안양, 7월 24일 강릉, 8월 6일~7일 대구에서 각각 전국투어 행진을 이어간다.

사진 = 이찬원 공식 유튜브 '이찬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