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35
연예

너무 말라 걱정했는데…보미, 먹고 또 먹고 "살 진짜 많이 찌겠다" (뽐뽐뽐)

기사입력 2022.06.23 10:58 / 기사수정 2022.06.23 10:5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핑크 보미가 놀라운 먹방을 펼쳤다. 

보미 개인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는 최근 "친구들과 1박 2일 여행"이라는 제목의 단양 여행 브이로그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번 영상에서 보미는 친구들과 함께 단양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보미는 단양의 관광지부터 시장 투어를 하는 동시에 다양한 맛집들을 돌아다니며 먹방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보미의 활기찬 에너지와 보는 사람까지 배고프게 만드는 먹방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활동 당시 지나치게 마른 몸매와 '다이어트 부작용' 고백으로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던 보미의 건강한 모습이 팬들을 안도케 했다. 

영상 말미, 보미는 집 근처 해장국 집에서 수육과 국밥을 먹으며 여행을 마무리했다. 평소 먹어보지 못한 해장국의 맛에 감탄한 보미는 거침없이 먹으며 즐거워했다. 그러면서도 "살 진짜 많이 찌겠다"며 마지막 먹방이라고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한편 보미는 초롱과 함께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초롱보미) 첫 번째 싱글 '카피캣'으로 오는 7월 12일 출격한다. 

사진=뽐뽐뽐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