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4 15:18 / 기사수정 2011.04.04 15:18
- 4월 4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김그림, 파격 금발 변신한 재킷 공개…"몰라보겠네"
'슈퍼스타K2' TOP11 출신 김그림의 파격젓인 재킷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김그림의 데뷔 음반 재킷 사진은 '슈퍼스타K2' 시절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특히 풍성한 금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요염한 입술 그리고 다이어트 후 날렵한 브이라인의 턱선이 눈에 띄는 세련된 모습의 김그림은 금발의 헤어스타일 공개만으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련되고 깔끔한 브리티쉬 락 장르의 '너밖엔 없더라'와 'Okay' 등 2곡을 담은 김그림의 디지털 싱글음반은 오는 6일 공개된다.
김그림의 싱글음박 수록곡 'Okay'는 박혜경과의 듀엣곡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김그림은 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한 뒤 7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너밖엔 없더라'의 활동을 시작한다.
▶ 오상진, "배현진 민낯, 안경 벗은 유재석으로 통해"
배현진 아나운서의 민낯이 "안경 벗은 유재석으로 통한다" 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오상진 아나운서가 지난 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이하 '신입사원')에서 MBC 아나운서국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오상진은 화장했을 때와 민낯일 때 가장 다른 아나운서가 누구냐고 묻는 질문에 한참을 망설이다 "배현진 아나운서"라며 "안경 벗은 유재석으로 통한다"고 밝혀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오상진은 "배현진 아나운서가 같은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부장님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출근하는데 그녀 앞에서 '어제 '뉴스데스크' 앵커 진짜 예뻤다'고 말할 정도다"며 "배현진 아나운서도 인정한다"고 폭로했다.
한편, 배현진 아나운서는 트위터에 안경을 쓴 모습을 공개하며 뉴스 진행 때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들을 접한 네티즌들도 "배현진 보고 안경벗은 유재석이라니…이렇게나 귀여운데", "어차피 여자들 화장 지우면 다 다르던데", "오상진 아나운서 짓궂다"는 등, 반응을 나타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