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5:34
연예

시모에게 반말→'육알못' 고딩엄마까지…"잘못들은 거 아니지?" (고딩엄빠2)

기사입력 2022.06.02 12:27 / 기사수정 2022.06.02 12:27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놀라움을 자극하는 '고딩엄마'들이 등장한다.

7일 첫 방송되는 '고딩엄빠2'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달 마무리된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10대의 결혼, 출산,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더욱 화끈해진 '고딩엄빠'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예고편에는 어마무시한 빨래와 밥 사이즈로 시선을 압도하는 '한 지붕 대가족'이 등장한다. 앳된 외모로 나타난 고딩엄마는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시어머니에게 "그거 뭐하게?"라며 친근한 반말을 시전한다. 이에 MC 박미선은 "내가 잘못 들은 거 아니냐"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친정엄마의 화를 돋우는 '육알못' 고딩엄마도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고딩엄마는 아기를 업고 돌보느라 지친 친정엄마가 "아이 좀 안으라고!"라며 폭발해도 무덤덤하게 "그럴 수도 있지"라고 넘어간다. 급기야 안방에서 자신을 대신해 육아를 하고 있는 친정엄마에게 용돈요구까지 하는데. 이에 친정엄마는 크게 분노한다.

시즌 1보다 화끈해진 '고딩엄빠'들의 이야기에 본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고딩엄빠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