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42
게임

좀비 온라인, 공개서비스 실시…"이벤트도 풍성"

기사입력 2011.03.31 12:44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지아이게임즈는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에서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와 함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했다.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아 성공적인 사전공개 서비스를 마친 '좀비 온라인'은 31일 11시부터 OBT를 실시하며 정식 오픈을 기념으로 오는 4월 28일까지 한달간 풍성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맥북에어와 아이패드, 23인치 모니터 등 총 117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시작으로 클럽 순위에 따라 현금 80만원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클럽 지원금' 이벤트 와 지정된 시간에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2배가 되는 '피크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세 차례의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테스터와 서포터즈에게 게임 내 서연지 NPC를 통해 코스튬과 호칭, 게임아이템 등을 지급하며 추후 서연지의 깜짝 선물이벤트도 공개할 계획이다.

지아이게임즈 국내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그 동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신 유저들에게 먼저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많은 기대와 호응속에 정식 오픈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해준 유저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좀비를 소재로한 2D 호러 MMORPG '좀비 온라인'은 제바(ZEBA)와 블러드워커(BLOODWORKER)의 진영PVP 외에도 유저가 좀비로 변신해 진영에 상관없이 유저 캐릭터를 공격할 수 있는 좀비모드와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제한구역 등 다양한 전투방식 등으로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 '좀비온라인 오픈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