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29 23:23 / 기사수정 2011.03.29 23:24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지난해 슈퍼스타K2의 TOP 11의 김그림이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한다.
김그림은 조용수 작곡가가 몸 담고 있는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곧바로 음반준비에 돌입했다.
김그림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그림이 그동안 보컬 트레이닝과 기타 레슨 위주로 차근 차근 데뷔 준비를 해 왔고, 내달 7일 디지털 싱글 앨범인 '플라이 하이'로 데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김그림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너 밖엔 없더라' 곡은 김그림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그림은 첫 앨범 발표를 앞둬 성숙해진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해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
사진 속 김그림은 완벽한 브이라인과 마른 몸매에 기타를 든 그녀의 모습에서는 카리스마 마저 느껴졌다.
현재 김그림은 데뷔 무대에 몰입하며 다이어트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여느 연예인들처럼 닭가슴살을 심하게 먹는 정도가 아닌 간단한 운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김그림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관련 슬라이드 ☜ '슈스케2' 김그림-이보람, 작곡가 조영수와 계약]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