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손담비가 절친들도 모르는 주사에 대해 털어놓는다.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손담비가 충격적인 주사의 비밀을 이야기한다.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손꼽히는 손담비는 절친들 앞에서도 주사를 보인적 없다고 한다.
"평생 없었던 주사가 이규혁 앞에서만 나타난다"는 손담비의 말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손담비의 절친 이현이가 "손담비의 주사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더했다.
이규혁에게만 주사를 보인다는 손담비는 이 날 방송에서 이규혁의 앞에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의문의 전화를 받고 집을 나선 이규혁은 30여 분 후 돌아와 갑자기 돌발 행동을 해 손담비를 당황케 했다. 그 의문의 문서에 손담비는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이현이도 폭풍 눈물을 쏟아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이러한 이야기에 앞서 손담비는 이규혁의 일터에 깜짝 방문한다. 스피드 스케이팅 감독으로 있는 이규혁의 본업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또, 이규혁이 지도하는 선수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승훈이 10년 전 손담비와 이규혁의 연애 시절 목격담을 생생하게 밝힐 예정이라고 한다.
이규혁 앞에서만 보이는 손담비의 주사와 10년 전 두 사람의 연애 스토리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