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1:15
연예

44세 김종민, 6살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 못하세요?" (떡볶이집)

기사입력 2022.05.09 11:17 / 기사수정 2022.05.09 11: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김종민과 박하나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포착된다.

10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악역 여신 배우 박하나가 찾아온다. 박하나는 작품에서 보여준 악독하고 강렬한 모습과는 다른, 솔직하고 유쾌한 면모를 보여주며 세 오빠들과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세 오빠 중 둘째 오빠 김종민의 가슴이 두근두근 설렌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박하나가 떡볶이집 문을 열고 들어서자 김종민의 얼굴에는 함박 미소가 핀다. 이어 마치 누군가와 약속이라도 한 듯 박하나에게 어묵 육수를 계속 건네 의아함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어묵 육수는 세 오빠들 사이의 암호였다. 아직 우러나지도 않은 육수를 몇 번이고 강조하는 김종민 모습에 지석진, 이이경 두 오빠의 웃음도 터진다.

평소와 다른 김종민의 모습은 이것만이 아니다. 김종민은 대화 중 어떻게든 박하나와 자신의 공통점을 찾으려고 필사적으로 행동한다.

김종민의 마음을 찰떡 같이 알아차린 지석진과 이이경도 김종민의 사랑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급기야 이이경은 박하나에게 “지금 누구 있어요?”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조마조마해하며 박하나의 답을 기다리는 김종민 모습이 웃음을 준다.

그런가 하면 박하나도 김종민에게 “왜 결혼을 못하시는 거예요?”라고 묻는가 하면, 평소 김종민에 대해 분석해봤다고 해 그린 라이트를 예감하게 한다. 김종민과 박하나의 핑크빛 기류 결말은 무엇일까. 

이날 방송에서 박하나는 가수로 데뷔, 9년의 공백기 끝에 연기자로 다시 설 수 있었던 인생 이야기와 악역 고충 등도 털어놓는다. 박하나와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5월 10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