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랑그릿사'가 3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즈룽 게임즈(Zilong Game Limited)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바일 SRPG ‘랑그릿사’가 대대적인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타지 SRPG ‘랑그릿사’는 28년의 역사를 가진 명작 랑그릿사 시리즈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300여 개의 원작 스테이지를 비롯해 새로운 시나리오를 통해 판타지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감동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랑그릿사 시리즈 전통의 클래식 전략은 물론, 다른 이용자와 함께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는 등 탄탄한 콘텐츠가 장점이자 매력이다. 출시 직후에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다.
3.0버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랑그릿사’는 3주년에 걸맞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누적 출석 달성 시 3주년 한정 액자, 골든 티켓 등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로그인 365일 달성 시 ‘모험가의 노래’ 이벤트가 개방되고, 로그인 1,107일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및 원하는 SSR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운명의 문 도전 기회를 매일 2배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를 초대하고 테스트를 진행할 경우 보상으로 스킨을 지급하는 ‘여정에서의 우정 테스트’와 특정 이미지를 보고 어떤 캐릭터인지 맞히면 골든 티켓과 황금 도넛을 주는 ‘HAPPY 3rd ANNIVERSARY - 케이크를 훔쳐 먹은 범인은? 바로 너!’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랑그릿사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즈룽 게임즈 관계자는 “랑그릿사 3.0버전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는 동안 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대대적인 3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도 획득하시길 바라며,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3.0버전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사진=즈룽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