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25 21:07
- 3월 25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김은비-존박 열애설에…"미성년자인데 존박과 열애라니"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의 톱11 멤버 존 박(23)과 김은비(18)가 열애중에 대해 해명했다.
25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알려진 열애설에 대해 엠넷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존박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엠넷미디어 측은 이에 대해 "두 사람이 친 오누이 같이 지내왔던 것은 사실이다"며 이어 "이성적인 관계는 절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두 사람은 현재 연락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며, 종영 후에도 톱11 멤버들과 다함께 만남을 가졌을 뿐 두 사람이 따로 만난 적은 없다"고 강조했다.
담당자에 따르면 25일 오전 열애설이 난 후 "아직까지 존박은 물론 김은비로부터 별다른 연락이 없다"고.
열애설을 낸 매체에서는 "방송중 합숙기간에도 남달라보였던 둘의 사이가 방송이 끝난 후 본격적으로 가까워보였다. 김은비는 존박에게 의지하고, 존박은 특히 미성년자인 김은비를 각별히 챙겼다"며 톱11 다수 멤버들의 말을 인용해 근거로 들었다.
한편, 존박은 오는 31일 Mnet과의 계약만기를 앞두고 조만간 새로 계약한 소속사를 공개할 예정이며, 김은비는 지난달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 연습생 활동 중이다.
▶ 차두리 간때문이야 거꾸로…아이유는 우뢰매?
축구선수 차두리가 출연해 불러 큰 인기를 얻은 광고음악 '간 때문이야'의 거꾸로 버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23일 정식음원이 공개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두리의 '간 때문이야' 광고음악의 거꾸로 재생한 버전이 올라와 화제를 이르키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두리가 출연해 '간 때문이야'를 외치며 유쾌한 웃음을 주는 이 광고 영상을 거꾸로 틀면 '간 때문이야' 대신 '아이유 맴매'로 들린다는 사실.
네티즌들은 "우리 아이유를 맴매한다는 거야" "의도적인 거 아니냐" "내 귀에는 아이유 우뢰매로 들린다" "이게 언제 올라왔던 건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두리는 이 광고로 광고모델 호감도 조사에서도 남자모델 7위(전체 11위)에 등극했다.
▶ 토니모리, '프렌즈데이' 맞아 10~40% 할인 행사
토니모리가 전 품목 할인행사를 실시해 많은 이들에게 행복한 비명을 지르게 하고있다.
25일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프렌즈데이'를 맞이해 오는 27일까지 토니모리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10~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틀어서 적용되며 토니모리 전 제품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및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문의사항은 토니모리 홈페이지(http://www.tonymoly.com/ ) 또는 고객 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