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WWE 2K22에서 ‘반자이 팩’을 공개했다.
29일 2K는 WWE 2K22에 WWE 레전드 스타들이 포함된 첫 DLC 팩 ‘반자이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DLC팩에는 WWE 레전드 요코즈나와 리키시, ‘사모안 불도저’ 우마가, 현 로우 슈퍼스타 오모스, 그리고 떠오르는 NXT 스타 케이시 카탄자로가 등장한다.
또한 다섯 슈퍼스타의 마이팩션(MyFACTION) 진화 카드가 함께 제공되며, 마이팩션 게임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WWE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요코즈나는 WWE 챔피언과 WWE 태그팀 챔피언을 각각 두 번씩 달성한 적이 있으며, 슈퍼 헤비급 선수로서 피니싱 무브인 ‘반자이 드롭’을 통해 WWE 활동 당시 헐크 호건, ‘히트맨’ 브렛 하트, 언더테이커 등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활약했다.
그의 사촌인 리키시 또한 WWE 명예의 전당에 오른 슈퍼스타로서, 전 인터컨티넨탈 챔피언, 월드 태그팀 챔피언 2회, WWE 태그팀 챔피언을 차지한 바 있으며, 신나는 춤과 스타일리시한 외모, 무서운 ‘스킨페이스’ 공격으로 잘 알려져 있다.
리키시의 동생인 ‘사모안 불도저’ 우마가는 인터컨티넨탈 챔피언을 두 번 차지했으며 무서운 페이스 페인팅과 강력한 공격을 앞세워 WWE 슈퍼스타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요코즈나와 리키시, 우마가는 레슬링 명문가로 알려진 아노아이 가문 출신이며, 해당 가문에서는 WWE 슈퍼스타인 로만 레인즈와 지미, 제이 우소 그리고 WWE 레전드 더 락이 배출된 바 있다.
신장이 220cm에 달하는 오모스는 최근 레슬매니아 38에서 바비 래쉴리와 짜릿한 경기를 펼친 전 로우 태그팀 챔피언이며 케이시 카탄자로는 유연한 신체 능력과 매력있는 성격으로 NXT에서 활약하고 있다.
총 5개의 DLC 팩이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출시될 예정이며, 플레이 가능한 27명의 캐릭터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추가 콘텐츠 팩은 개별 구매가 가능하며, 전체 팩 세트는 WWE 2K22의 시즌 패스, 디럭스 에디션, nWo 4-Life 디지털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 #WWE2K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