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35
자유주제

'시티팝 여신' 유키카, 결혼 깜짝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기사입력 2022.04.24 12:07 / 기사수정 2022.04.29 13:4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일본 출신 가수 유키카가 직접 결혼을 알렸다.

유키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2016년도에 한국에 와서 벌써 6년이 지났다. 팀 활동을 시작으로 솔로 데뷔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고 다양한 추억과 경험들이 제2의 고향에서도 늘어나고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행복하다"며 "그러다가 저의 인생을 더욱 더 행복하고 밝은 길로 이끌어주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유키카는 지난 2016년 걸그룹 '리얼걸 프로젝트'로 데뷔한 후 2017년에는 JTBC '믹스나인'에 출연했다. 2019년에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솔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 '시티팝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이하 유키카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유키카입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2016년도에 한국에 와서 벌써 6년이 지났어요.
팀 활동을 시작으로 솔로 데뷔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고 다양한 추억과 경험들이 제2의 고향에서도 늘어나고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행복합니다.
그러다가 저의 인생을 더욱 더 행복하고 밝은 길로 이끌어주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과 다음 앨범으로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