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16
스포츠

대중교통 타고 오면 티켓 할인을? KT 위즈, 지구의 날 행사 연다

기사입력 2022.04.20 15:53

윤승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KT 위즈가 오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에 ‘지구의 날 시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4월 22일 ‘지구의 날 52주년’ 및 ‘제 14회 기후변화주간’을 맞아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등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환경부와 공동으로 마련했다.

22일(금) ‘지구의 날’에는 환경부 기후행동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폴킴을 초청해 경기 전 애국가 제창과 시구를 진행하며, 탄소중립 실천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관람객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경기장 외부에 위치한 위즈가든에서는 탄소중립 실천 수칙 중 하나인 자전거를, 팬들이 직접 타보며 만든 동력으로 제조한 솜사탕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플라스틱으로 만든 손수건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도 진행된다.


올시즌 KT와 함께하는 파트너사들도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한다. 2016년부터 7년째 동행 중인 파트너인 타이어뱅크는 22일(금) 1루 내야·외야 출입구에서 입장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에코백 2천 여 개를 배포할 계획이다.

23일(토)에는 아이쿱 생협과 함께하는 탄소중립 ‘NO 플라스틱 캠페인’을 진행해 입장하는 관중 중 선착순 3,000명에게 kt wiz 로고가 새겨져 있는 친환경 종이팩 생수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쿱 생협은 생활 속 ‘나와 이웃과 지구를 살리는’ 윤리적 소비와 생산을 실천하는 협동조합이다.

또, KT는 이번 주말 시리즈 동안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 대중교통과 자전거를 이용해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걸쳐 현장 티켓을 2천원 할인한다.

사진=KT위즈 제공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