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THE TROT SHOW)'에서 선보인 '참 좋은 날'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이하 '네티') 1위에 올랐다.
이찬원은 4월 18일 방송된 '더 트롯 쇼' 46회에서 '참 좋은 날'로 1위에 등극했다.
이날 1위 발표 직전, 엔딩 요정으로 등장한 이찬원은 흰색 리본 블라우스에 체크 재킷을 매치해 '트롯 프린스'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유독 아련한 표정으로 무대를 빛낸 그는 가사 하나하나에 팬 사랑과 진심을 가득 담아 자작곡 팬 송 '참 좋은 날'을 열창했다.
그의 따뜻하고 진솔한 보이스는 팬클럽 '찬스'를 향한 마음을 절절하게 표현했다.
이에, 해당 무대는 방송 이후 큰 관심을 끌었고, 무대 영상은 방송 직후인 11시 ~ 12시 기준 '네이버 TV TOP 100'에 바로 1위로 진입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4월 8일 투표가 마감된, '제16회 골든티켓 어워즈'의 대상 및 국내 콘서트 뮤지션 부문에서 투표 1위를 차지했다.
'골든티켓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최고의 티켓파워를 보여준 공연과 공연 흥행을 이끈 주역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공연상으로, 인터파크 판매분 티켓 판매량과 관객의 온라인 투표수를 합산하여 수상자를 선정한다. 최종 수상작은 4월 19일 인터파크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네이버TV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