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과 종형이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 7일과 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재찬과 종형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재찬과 종형은 남자친구 룩의 정석을 선보이는가 하면, 풋풋한 비주얼 속 남성미 한 스푼을 추가, 남자다워진 모습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재찬은 시크의 대명사인 라이더 재킷을 완벽 소화해 시크함 속 부드러움을 겸비하는 것은 물론, 세련된 미모도 과시했다. 차분한 멜로디와 함께 날렵한 옆선과 치명적인 눈빛을 담은 재찬의 콘셉트 필름은 “널 지킬 테니까”라는 멘트와 함께 마무리돼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또한, 캐주얼룩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종형은 나른함 속 감춰진 절제된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청춘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종형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Good Night”(굿 나이트)을 선사해 달콤함을 배가시켰다.
앞서 기석, 세현, 경윤, 민규의 개인 콘셉트 필름 공개에 이어 마지막으로 재찬과 종형의 영상을 공개한 DKZ는 12일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 ‘콘셉트 장인들’이 이번 타이틀곡 ‘사랑도둑(Cupid)’을 통해 보여줄 퍼포먼스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 예약 판매만 기존 앨범의 약 30배 상승한 DKZ는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등 음원이 차트에 재진입하는 등 ‘새로운 역주행 대세’로 자리매김, 거센 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DKZ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을 공개한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