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55
연예

플루마, 8일 신곡 'Make It Up' 발매…5개월 만 컴백

기사입력 2022.04.07 11:0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래퍼 플루마(PLUMA)가 5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메이크 잇 업(Make It Up)'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플루마의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하늘에 하얀 구름이 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신곡 제목 '메이크 잇 업'이 담겨 있다. 이미지에 담긴 화사한 색감은 초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신곡명 '메이크 잇 업'과 '2022.04.08.FRI.6PM'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해 10월 발매한 '프리키(FREAKY)'에서는 래퍼 칠린호미와 호흡을 맞춘 플루마가 이번에는 어떤 아티스트와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플루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브이(V)'와 싱글 '프리키' 등으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으며 '힙합계 슈퍼 루키'로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발매하는 음악마다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플루마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놀라게 할지 주목된다.

플루마의 신곡 '메이크 잇 업'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