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9:05
연예

박나래 "김준호 재혼 못 한다" 이유는?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2.04.05 11:50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박나래가 김준호의 '재혼 불가능'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한다.

5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나래바 사장' 박나래가 등장해 외로운 돌싱포맨을 위로할 예정이다. 특히, 나래바를 따라 '돌싱 포차'를 꾸며 수준급의 요리 실력까지 선보인다고 전했다.

박나래는 단돈 만원으로 3가지의 안주를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건 신의 한 수네",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고급 음식 같다"라는 박수갈채가 나올 정도의 간단 레시피의 안주는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0년째 나래바를 운영하고 있는 박나래는 "나래바에서 탄생한 커플이 100쌍 정도 된다"며 돌싱포맨을 놀라게 만들었다. 설렘이 가득한 얼굴로 "혹시 입회비가 있냐", "어떻게 해야 들어갈 수 있나"라고 말하는 돌싱포맨의 어필에 박나래는 폭소했다.

끈질긴 노력으로 나래바에 초대된 돌싱포맨은 나래바 방문 연습을 하며 썸띵(?) 만들기에 나섰다. 자연스럽게 서로를 칭찬해줘야 한다는 박나래의 말에 돌싱포맨은 서로를 칭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칭찬인지 험담인지 알 수 없는 임원희의 말에 탁재훈은 "망신주려고 그러는 거야?" 라며 극대노해 웃음을 안겨주었다.

한편, 김준호와 오랫동안 알고 지낸 박나래는 김준호가 재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정확하게(?) 꼬집어 현장이 초토화 됐다고 한다.

박나래가 밝힌 김준호의 '재혼 불가능'에 대한 이유 및 돌싱포맨의 이야기는 5일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