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건강치킨의 대명사 예스치킨이 치킨창업, 호프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2일 성공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예스치킨은 치킨시장은 물론 외식산업 내 웰빙이 깊게 자리하면서 고객들 사이 대표 안전 먹거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이다.
설명회는 오후 5시 본사교육장에서 열리며 이 날 외식산업의 발전방향과 창업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성공창업점포운영노하우와 실제매출이 공개되며 설명회가 끝난 후 황토크런치 치킨을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치킨체인점 예스치킨은 세계적으로 장수하는 나라들의 식단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건강재료 '슈퍼푸드'를 치킨파우더와 소스에 사용한 곳으로 이곳의 대표메뉴인 황토크런치 치킨은 황토구이기로 조리하고 있다.
트랜스지방의 원인인 튀김유 대신 국내 자체기술로 개발한 황토구이기로 조리할 경우 조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비용도 저렴해 창업비용 절감효과를 볼 수 있다.
황토크런치치킨은 황토구이기에 구워낸 구운치킨이지만 치킨표면이 바삭바삭하고 기름기를 찾아볼 수 없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미 맛본 고객들은 육즙이 살아있고 느끼하지 않아 질리지 않는다는 평.
게다가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돼 미네랄까지 함유돼 있어 건강식으로 즐기기에 그만이다.
건강한 맛과 서비스에 반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치킨창업시장 내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치킨전문점 예스치킨.
이곳의 다양한 창업노하우와 운영전략이 궁금하다면 오는 22일 사업설명회에 참석해보자.
참석 전 사전예약(1644·7692)은 필수다.
<자료 제공 = 예스치킨>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