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56
연예

"나라도 넘어가"…'킬힐' 김하늘, 여심 사로잡은 매력장인

기사입력 2022.03.24 11:2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하늘이 여심을 사로잡았다.

여성들의 권력과 욕망을 그려내고 있는 tvN 수목 드라마 ‘킬힐’ 김하늘의 완벽 변신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하늘은 극중 UNI 쇼호스트 우현을 맡아 우아하고, 세련미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며 ‘매력 장인’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방송 4회 만에 완벽 흑화한 모습을 공개한 김하늘은 커리어우먼의 정석다운 면모로 여성 시청자와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초라했던 과거를 벗고 탑 쇼호스트로 발돋움을 시작한 우현인 만큼 그의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성숙한 매력이 여심마저 사로잡은 것.

지난 방송에서 우현이 홈쇼핑 생방송 중 판매 목표 달성 소식을 귀띔한 PD에게 슬쩍 윙크를 한 장면에서도 여성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해당 장면은 ‘쇼호스트’ 김하늘의 톡톡 튀는 매력은 물론 여유로운 선배미(美)까지 엿볼 수 있는 씬으로 이를 지켜본 여성팬들은 “나 같아도 넘어가겠다”, “SKY 언니의 색다른 매력이다” 등의 댓글을 통해 김하늘의 매력을 칭찬했다.

긴 생머리에서 단발로 돌아온 김하늘의 변신과, 성숙미 가득한 스타일링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하늘 단발이 찰떡이다”, “자주 한 적 없는 스타일인데도 잘 어울린다”라며 김하늘의 재발견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킬힐’ 속 김하늘은 매 장면 다양한 패션과 스타일을 소화하며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우현이 UNI에서 권력을 손에 쥐며 본격적인 욕망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로코 퀸’에서 여심까지 사로잡은 김하늘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tvN 수목 드라마 ‘킬힐’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