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30
연예

""READY TO DIVE?"…큐피드 된 아이브가 쏘아올릴 '러브 다이브'

기사입력 2022.03.22 11:3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사랑의 큐피드로 변신한다.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프로모션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묵직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배경 음악과 저택을 배경으로 서 있는 아이브의 모습이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섯 멤버는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사랑의 신 큐피드가 살아있는 듯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영상 말미에는 왕관을 쓴 채 스쿨룩으로 등장하며 어둠을 밝히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비디오에는 'Dear. Cupid(큐피드에게)'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Who is cupid?(큐피드는 누구죠)', 'Why do you pick certain people? Is there a standard?(선택된 자들의 기준이 있나요)', 'Lastly, how can I meet cupid?(마지막으로, 큐피드는 어떻게 하면 만날 수 있죠)' 등 큐피드를 향한 여섯 개의 질문이 등장한다.

여섯 큐피드로 분한 멤버들은 다채로운 질문에 'SIX OF US(그건 바로 우리 여섯 명)', 'JUST RANDOM(랜덤이죠)', 'READY TO DIVE?(뛰어들 준비 되셨나요)' 등의 대답을 이어가며 당당하면서도 주체적인 아이브의 매력을 자랑, 새로운 콘셉트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