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OST Part.2 ‘Stay Alive’를 발매한다.
‘Stay Alive’는 밝고 활기찬 분위기의 곡이다. 무거운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을 저마다 다른 색을 머금은 꽃에 비유해 비바람이 몰아치는 사계를 버티고 아름답게 피어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OST는 프로미스나인의 첫 단체 가창 참여인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앞서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나경이 각각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킨 바 있다.
첫 단체 OST 참여로 기대감을 높인 프로미스나인은 ‘Stay Alive’를 통해 9인 9색 음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살랑이는 봄바람 같은 설렘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M’(디엠)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초동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고 각종 국내외 차트에서 1위를 휩쓰는 등 자체 최고 기록과 함께 폭발적인 성장세를 입증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