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24
연예

영남대 입학식 축하 사절단으로 등장한 15학번 이찬원 선배

기사입력 2022.03.02 07: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모교 영남대학교 온라인 입학식에 축하 사절단으로 깜짝 등장했다.

지난 2월 28일 영남대학교에서는 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이 열렸다. 이번 입학식은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으며, 라이브 중계를 통해 유튜브로 송출되었다.

영남대 총장의 입학허가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입학식에는 윤동한 영남대 총 동창회장,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임성훈 대구은행장 등 동문들의 영상 축하 메시지도 포함됐다.

그리고, 또 한 명의 자랑스러운 '천마인' 영남대 선배로 경제금융학부 15학번 '찬또배기' 이찬원이 등장했다.



코트를 차려입고 화면에 등장한 그는 축하 메시지를 통해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는 한편, '자랑스러운 천마인'으로서 낭만과 학구열을 불태우길 기원했다.

한편, 영남대 휴학 중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美로 입상하며 데뷔한 이찬원은 오는 3월 14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한다. 그는 전국투어 27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는가 하면,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MC로서 입지를 넓히며 KBS '불후의 명곡', JTBC '톡파원25시', MBN '빽 투 더 그라운드'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사진 = 영남대학교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