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6
연예

현빈♥손예진 3월 30일 결혼? "비공개 행사, 확인 어려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2.28 16:01 / 기사수정 2022.02.28 16:0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이 성큼 다가왔다.

28일 현빈과 손예진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비공개 행사여서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서는 확인하기 어려울 것 같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현빈 손예진 커플이 3월 30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JTBC가 보도했다.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인연을 맺은 현빈과 손예진은 3월 말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발표한 바 있다.

장소는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으나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용준‧박수진 부부, 지성‧이보영 부부, 배우 김희선 부부, 션‧정혜영 부부, 지상욱‧심은하 부부 등 톱스타 커플들이 결혼식을 진행한 곳이다.

손예진은 SNS에 현빈을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며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감성적인 글로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현빈도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한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사랑의 불시착)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라며 손예진과 맞잡은 손을 업로드했다.

이후 손예진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예비 신랑 현빈에 대해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말해 화제가 됐다.

사진= 스틸컷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