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07
게임

골프스타, NHN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

기사입력 2011.03.11 17:4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컴투스는 자체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가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채널링 전문 사이트 '플레이넷'(PlayNet, playnet.naver.com)을 통해 3월 10일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골프스타'는 '플레이넷'이 제공하는 다른 인기 온라인게임들과 함께 '플레이넷'의 폭넓은 이용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넷'은 이용자들이 네이버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함은 물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네이버ID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을 거쳐'골프스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골프스타'의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서, 3월 30일까지 초심자 클럽세트, 스타 프리미엄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골프스타& 플레이넷'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해 국내와 유럽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으로, 현장감 넘치는 사실적인 구성으로 골프 게임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골프스타'의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넷' 홈페이지 (playnet.naver.com/game/golfsta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골프스타'ⓒ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