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10
연예

'유퀴즈' PD "손예진, '첫사랑' 고백? 이해가더라…♥현빈 섭외 준비" [엑's 인터뷰]

기사입력 2022.02.17 17:5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유퀴즈' 박근형 PD가 배우 손예진과의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내 머릿속에 ㅇㅇㅇ'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손예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예진은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계기, 첫 캐스팅 비화, 신인 시절 에피소드 등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특히 최근 결혼을 발표한 손예진은 현빈에 대해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 고백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17일 '유퀴즈' 박근형 PD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서면 인터뷰에서 손예진의 섭외 비하인드와 촬영 현장 분위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먼저 '유퀴즈'를 통해 손예진을 만난 박 PD는 "제작진 중 많은 분들이 오래전부터 손예진의 팬이라 섭외 기회를 기다려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 PD는 "새로운 작품의 홍보를 고민하던 손예진이 예능으로는 유일하게 ‘유퀴즈’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더라. 여러 예능을 뒤로하고 특히 평소에 ‘유퀴즈’를 자주 보는 시청자로서 프로그램을 선택하셨다고 하셔서 감회가 새로웠다"라고 전했다.

손예진에 대한 극찬도 아끼지 않았다. 박 PD는 "'유퀴즈'에서는 출연자분들의 매력을 시청자분들이 좀 더 직접적으로 느꼈으면 하는 마음으로, 다각도로 촬영에 신경을 쓰는데 손예진은 어떻게 찍어도 무결점이라 모든 제작진이 신나서 촬영에 임했다"며 "방송에서 보셨듯 짧은 촬영이었지만 러블리하고 위트있고 또 일에 있어서는 진지한 모습까지 보여주셔서 여러므로 제작진들이 푹 빠져서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박 PD는 이날 '유퀴즈' 촬영장 분위기도 언급했다. 손예진은 앞서 MBC '무한도전' 등에 출연하며 유재석과 인연을 이어온 바 있다. 박 PD는 "손예진이 유재석과 방송에서 인연이 많아서 기본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화기애애 했다"며 "매 질문에 진심을 담아 위트있게 대답해주신 덕에 모두 집중하게 되는 촬영이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확진으로 자리를 비운 조세호를 대신한 웹툰 작가 이말년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박 PD는 "절묘한 타이밍에 생각지도 못한 비유로 토크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능력을 가지셨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큰자기와의 새로운(?) 티키타카를 볼 수 있어서 즐거웠던 촬영이었다. 다시 한번, 일일 MC 자리에 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손예진과 현빈은 '유퀴즈' 방송 전인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녹화 후 결혼 소식을 들었다는 박 PD는 "다들 촬영 이후라 자기님이 되셨다는 내적 친밀감에 모두 함께 축하하는 분위기였다. 또한,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말씀하신 이유도 충분히 알겠더라"고 전했다.

현빈을 섭외해 달라는 요청도 줄을 잇고 있는 상황. 박 PD는 "아주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현빈을 유퀴즈에서 보고 싶어 하실듯하다. 제작진은 항상 현빈 배우님 출연에 대해 준비가 되어있다. 심지어 질문지도 벌써 몇 가지 준비되어 있는데 섭외를 성공할 때까지 신중하게 비밀로 하겠다"라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 = tvN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