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05
연예

로키드, 오늘(16일) 새 싱글 '마라톤' 발표…한 달 만에 신곡

기사입력 2022.02.16 10: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로키드(Lokid)가 한 달 만에 새 싱글을 발표한다. 

로키드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마라톤'을 발매한다.

신곡 '마라톤'은 로키드가 작사, 작곡한 록 장르의 곡이다. 로키드의 매력적인 음색이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서 날아다니듯 펼쳐져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마라톤'이라는 소재에 대해 로키드는 후렴구를 통해 "완주하지 못 한 우리 사랑. 다시 시작하고 싶어. 이번엔 지키자. 우리의 마라톤"이라고 표현했다.

또한 "아직까지 너무 맘 아프고 떳떳하지 못하지만 마주해야겠어", "너에게 들려줄 이 노래에 나의 다짐들을 담았거든"이라고 말하듯이 노래하는 구간이 곡에 더욱 집중하도록 만든다.

로키드는 인디씬에서 사운드클라우드와 여러 컴필레이션 프로젝트들을 통해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신예 뮤지션이다. 2018년 EP 앨범 'Bubble Love (버블 러브)'로 데뷔했고, 지난해에는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Rain Fallin (레인 폴린)'과 '리본 프로젝트'의 여덟 번째 앨범으로 발매된 '칵테일 사랑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X Lokid)'을 발표했다.

올해 로키드는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감성 자작곡 '고요해'를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고, 한 달 만에 색다른 감성의 자작곡 '마라톤'으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로키드의 '마라톤'은 오늘(16일)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UNITED PALETTE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