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09
연예

프로미스나인, 과감 변신 통했다…'DM'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1.18 13:3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오후 6시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발매 직후 타이틀곡 ‘DM’(디엠)으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1위부터 5위까지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또한, 타이틀곡 ‘DM’은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Midnight Guest’는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룩셈부르크, 핀란드 등 총 4개 지역 1위를 기록했고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총 18개 지역 TOP 10에 오르며 국내외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같은 날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DM’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안착한 데 이어 전 세계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영상 6위를 기록, 프로미스나인을 향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4개월 만에 선보인 ‘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이번 앨범을 통해 무한한 매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DM’은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 파트가 인상적이며 프로미스나인의 사랑스러운 새벽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앞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에서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짜릿한 설렘을 안겼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9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신곡 ‘DM’ 무대를 펼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