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13
연예

드리핀, 오늘(17일) 새 앨범 'Villain' 컴백…카리스마 완전 무장

기사입력 2022.01.17 09:42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치명적인 다크 히어로로 컴백한다.

드리핀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을 발매하고 글로벌 루키의 귀환을 알린다.

'빌런'은 청량한 소년미로 사랑받은 드리핀의 완벽한 콘셉트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다크 히어로로 각성한 드리핀은 '빌런'으로 범접불가 강렬한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폭발시킨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빌런'은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을 '빌런'에 비유한 노래다. 긴박하고 대립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 세상 밖으로 분출하는 내용의 가사로 드리핀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세븐 빌라즈(7Villaz)'와 '스위치(Switch)', '샤이(SHY)', '딜루전(Delusion)', '리멤버(Rememb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도 실린다. 수록곡 역시 '빌런'의 다크 히어로 콘셉트를 관통해 탄탄한 완성도의 앨범이 탄생할 전망이다.

앨범 전곡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을 '빌런'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SF 영화를 연상시키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서로 다른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다크 히어로 드리핀의 서사가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드리핀의 끝없는 성장을 보여줄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