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위아이(WEi) 김요한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700만 뷰를 넘어섰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의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뮤직비디오가 14일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
발매일인 지난 10일 공개된 ‘DESSERT’ 뮤직비디오에는 선과 악의 비주얼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짙어진 섹시함을 무한대로 드러낸 김요한의 모습이 담겼다. 김요한은 다채로운 스타일링만큼 다양한 얼굴을 그려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고,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까지 선사했다.
긴장감 넘치는 화면 전환과 디테일한 요소들로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한 뮤직비디오는 ‘DESSERT’가 이야기하는 달콤하면서도 위험한 사랑을 충실하게 담아내 팬들의 이목을 모았으며, 공개된 지 4일도 되지 않은 시점에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팬들 또한 “30초 만에 사랑에 빠졌다” “예술 작품과도 같은 뮤직비디오” “자꾸만 빠져들게 되는 음악” 등 자국어로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타이틀곡 ‘DESSERT’는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김요한이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과 캐치한 멜로디가 만들어내는 훅킹한 사운드가 김요한의 매력적인 보컬과 만나 자꾸 듣고 싶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뮤직비디오 조회수란 수치로 성공적인 솔로 컴백을 증명한 올라운더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