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23:30
사회

색다른 카페 창업, '델리앤젤라또'

기사입력 2011.03.03 15:56 / 기사수정 2011.03.03 15:56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최근엔 어디서나 커피전문점을 찾아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커피 전문점들이 들어서 있다.
 
그만큼 커피 열풍에 힘입어 커피전문점 창업 열기 뜨거웠다는 분석이다.
 
특히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들도 카페를 겸한 제과점을 개설하는 등 커피시장의 외연이 계속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무작정 커피전문점 창업을 한다면 흥망성쇠 할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커피전문점 창업을 생각한다면 좀 더 세심한 전략이 필요하다. 커피만으로 승부하지 않고 사이드메뉴를 특화하는 것도 한 방법.
 
샌드위치, 쿠키나 케이크 등의 기본적인 사이드메뉴에서 아이스크림을 얹은 와플 등 종류가 다양해지는 추세다.
 
중요한 것은 매장만의 독특한 사이드메뉴를 개발해 타점포와의 차별화를 추구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에 해법을 제시해주는 브랜드가 있다. 멀티복합카페를 컨셉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델리앤젤라또(대표 김창화).


 
델리앤젤라또는 품질 좋은 원재료들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커피는 물론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번, 바게트 등을 제공하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추구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소자본으로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고급화된 카페 및 디저트전문 숍으로 젊은 층을 사로잡으며 사계절 사랑받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신뢰도 향상은 물론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정보 제공을 위해 블로그와 카페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홍보와 더불어 다방면의 홍보활동을 진행해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델리앤젤라또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주 체험사업설명회를 하고 있다.
 
이번 체험사업설명회에는 오는 3일 목요일 서울 중앙대 병원점에서 열린다.
 
델리앤젤라또는 체험사업설명회를 통해 멀티창업을 통한 창업성공사례를 찾아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및 점포선정 방법을 공개하며, 프랜자이즈 창업시 본사는 물론 브랜드의 신뢰도 문제와 매장운영과 조리법, 운영중인 매장진단을 통해 매출 등 창업자들이 신경 쓰지 못하는 세세한 부분까지 창업자들에게 제공 및 조언해 줄 예정이다.
 
(창업문의: ☎ 02-584-3871)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