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뱀뱀이 두 번째 미니앨범 ‘B’의 트랙리스트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는 9일과 10일 뱀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8일 발표하는 미니앨범 ‘B’의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미니앨범 ‘B’는 지난해 연말 레드벨벳 슬기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았던 ‘Who Are You’와 타이틀곡인 ‘Slow Mo’, ‘Subliminal’, ‘Let me love you’, ‘Ride or di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뱀뱀은 첫 미니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대부분의 노래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Slow Mo’에는 미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핑크 스웨츠(Pink Sweat$)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첫 미니앨범에서 함께 작업한 머다 비츠(Murda Beatz)에 이어 이번에는 핑크 스웨츠까지, 뱀뱀이 글로벌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역시 두 번째 미니앨범 ‘B’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하고 있다.
콘셉트 포토에는 투명한 아크릴구를 통해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뱀뱀의 모습과 옆모습이 담겨있다. 8일에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첫 미니앨범 ‘riBBon’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선보였던 뱀뱀이 프리 싱글 ‘Who Are You’에 이어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B’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