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2
연예

[단독] 이용진·이현이 '호구들의 비밀과외' 합류…29일 시즌1 첫 방송

기사입력 2022.01.03 15:32 / 기사수정 2022.01.03 16:2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호구들의 비밀과외'가 시즌제로 돌아온다. 새 멤버로는 개그맨 이용진, 모델 이현이가 합류한다.

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지난해 11월 파일럿으로 전파를 탄 SBS 예능프로그램 '호구들의 비밀과외'가 시즌제 편성을 확정, 이달 시즌1으로 귀환한다.

출연진에는 변화가 생긴다. 김용만과 김숙은 그대로 자리를 지키는 가운데, 이용진과 이현이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더 흥미로운 '호구 방지법'을 소개한다.

'호구들의 비밀과외'는 각종 업계의 전문가가 반면교사로 나서 우리를 호구로 만드는 업계의 비밀과 뒷이야기를 털어놓는 블라인드 가면 토크쇼다. 파일럿 방영 당시 김용만, 김숙, 김동현,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이 출연해 여러 에피소드를 거울 삼아 업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시즌제 편성을 확정한 배경에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존재한다. 단 2회 편성에도 불구하고 알아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각종 업계의 비밀과 적나라한 폭로, 4MC의 경험담 등으로 큰 호평을 받아 시즌제를 확정 짓고 다시 한 번 시청자 마음 훔치기에 나서게 됐다.

여기에 새로이 합류한 이용진과 이현이는 예능 대세로 떠올라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는 만큼 특유의 입담으로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한편 '호구들의 비밀과외' 시즌1은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