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3:20
연예

이효리 "'연예인병' ♥이상순, 서울 가면 연락 無…결혼 다시 생각해봐야" (먹보와털보)

기사입력 2021.12.17 08:1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먹보와 털보'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에게 불만을 토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결혼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겠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노홍철과 비(정지훈)은 경주를 찾아 쌈밥 도시락, 계란 샌드위치 등을 먹으면서 야외 피크닉을 즐겼다.

두 사람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음악감독 이상순에게 연락을 시도했지만, 이상순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이에 비가 이효리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연결음부터 성이 난 모습이라 "통화연결음이 왜 이렇게 화가 났어"라고 당황하면서 전화를 끊었다.

그러던 중 이효리가 전화를 걸었고, 비는 "상순이 형이랑 음악 얘기도 하려고 했는데, 전화를 했더니 안 받더라고"라고 전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그 인간 말도 마라. 요즘 날 버리고 서울 가가지고 싸돌아다니느라. 아주 뭐 '슈퍼밴드2'를 한다, '유퀴즈'를 나간다 그러고, 연예인 납셨다"고 속사포로 불만을 쏟아냈다.

이어 "서울 가면 2박 3일 연락도 안 되고. 이 결혼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 내가 이런 식인줄 모르고 결혼을 했는데 말이야"라고 덧붙여 두 사람을 당황케 했다.

사진=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