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14
연예

'드림팀' 이상인 "이창명과 설거지 대첩? 연예인 다툼 1위" (근황올림픽)[종합]

기사입력 2021.12.10 04:10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배우 이상인이 절친 이창명과의 설거지 대첩 비화를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7000평 농사 짓는 '야인시대' 배우 근황, 밀양으로 찾아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상인은 이창명과 살벌하게 다툰 모습이 그대로 담긴 이른바 '설거지 대첩' 관련 질문에 크게 웃었다.

'설거지 대첩'은 과거 이상인과 이창명이 방송에서 설거지를 두고 크게 다툰 영상을 일컫는다. 실제로 싸운 이들의 모습은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를 모았다.



이상인은 "연예인 싸운 영상 중에선 우리가 1위를 찍었다"면서 "PD가 '이 영상 나가도 되냐'고 먼저 양해를 구하고 묻더라. 그래서 괜찮다고 했다"고 비화를 전했다.

이어 "막상 방송 나간 거 보니까 생각보다 세게 나가긴 했더라. (이창명과) 워낙 친하다보니까 섭섭한 것도 많이 생겼다. 사실 설거지 때문에 화를 낸 거면 제가 이상한 사람 아니겠나"라고 털어놨다.

이상인은 또 "사실 이번에 (이)창명 형이 제가 지내는 밀양까지 내려와서 같이 농장에서 일을 했다"고 밝히며 여전한 친분을 자랑했다.

그러면서 "설거지가 아니라 일을 엄청 시켰다. 제가 형한테 일을 엄청나게 시킨다"고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