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56
연예

"너도 이혼해보면 알아"…'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명불허전 애드리브 열전

기사입력 2021.11.24 16:35 / 기사수정 2021.11.24 16: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가 '류승룡의 애드리브 열전 영상'을 공개했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영상은 명불허전 '애드리브 황제' 류승룡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긴 애드립을 모두 모아 볼 수 있어 영화를 본 관객들은 물론 예비 관객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류승룡의 새로운 얼굴을 볼 수 있는 캐릭터 김현은 7년째 슬럼프인 베스트셀러 작가로 전 부인부터 사춘기 아들, 천재적 재능을 지닌 제자와 버라이어티하게 얽히고설킨 인물이다. 

사춘기 아들 성경(성유빈 분의 마음을 달래고자 찾아간 방 앞에서 극장가를 웃음바다로 물들인 대사 "너도 나중에 이혼해 보면 알아"와 불같이 화내는 전 부인 미애(오나라)에게 소심하게 반항하는 "무시하지마"라는 대사가 전부 그의 애드리브였다. 

현의 집에서 술에 취해 뻗은 유진(무진성)의 엉덩이를 찰싹 때리는 장면과 유진의 솔직하고 대담한 모습에 당황한 현이 갑자기 뛰어가는 장면 또한 마찬가지다. 


이는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류승룡이 순발력과 센스를 동원, 대사와 몸짓 하나도 현으로 승화시킨 결과다. 이처럼 영화 곳곳에 주옥 같은 애드리브로 매 장면을 더 재미있게 완성한 '장르만 로맨스'는 스크린에서 꼭 봐야 하는 유쾌한 영화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장르만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