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15
연예

'비트윈' 성유빈X홍수주, 쌍둥이의 미성숙한 치정 멜로

기사입력 2021.11.23 14:1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비트윈(Be;twin)’의 예고 영상이 공개돼 안방극장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의 단막극 ‘비트윈(Be;twin)’은 쌍둥이 형제가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미성숙한 치정 멜로드라마다.

공개된 영상에는 평범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김윤이(성유빈 분)의 모습과 함께 ‘다른 인생을 꿈꿔 본 적 있어요?’라는 카피가 등장,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이상해요. 내가 알던 내가 아닌 것 같아”라고 고백하는 김윤이의 목소리는 그저 떠밀리는 대로 살아가던 그가 홍청(홍수주)과의 만남으로 커다란 변화를 맞게 됐음을 암시한다.

이후 김윤이는 홍청과 즐거운 추억을 쌓아간다. 반복적이고 기계적인 일상 속에서 홍청과 함께하며 밝은 웃음을 보이게 된 그는 “26년 만에 처음으로 좋아하는 게 생겼는데, 그래서 어떡하면 좋을지 잘 모르겠어요”라고 자신의 서툰 마음을 고백한다.

이처럼 마냥 행복해 보이는 김윤이의 모습 뒤로, 쌍둥이 형제 김환이(성유빈 분)의 등장이 예고돼 세 사람 사이에 피어오를 갈등을 짐작하게 한다. 사실 “진짜 좋아서 사는” 카피 부분에 나왔던 환한 얼굴은 윤이가 아니라 환이었던 것.

김윤이가 “제가 다른 누군가라면, 그래도 이해해 주실 거예요?”라며 홍청을 아련하게 끌어안는 장면은 묘한 분위기에 정점을 찍으며, 과연 미성숙한 청춘들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처럼 ‘비트윈(Be;twin)’ 예고 영상은 따뜻한 로맨스와 차가운 갈등이 공존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전에 없던 독특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단막 ‘비트윈(Be;twin)’은 오는 26일(금)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UHD KBS 드라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