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1:19
연예

김상중, '더솔져스' 포스터 공개…국가대표 특수요원 선발전

기사입력 2021.11.16 09:3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상중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9일 첫 방송 되는 ‘더솔져스’가 실제 현장을 방불케 하는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를 공개하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영국 ‘SAS’ 출신의 제이 모튼, 미국 특수부대의 허리 ‘그린베레’ 출신의 윌 라벨로, 스웨덴의 대표 특수부대 SOG 출신의 요한 레이스패스와 한국 대표 707 출신의 이창준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특수부대 출신 글로벌 팀장들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앞으로 펼쳐질 지상 미션, 수중 미션 등 극강의 미션들과 함께 최정예 요원들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1차 티저에서는 글로벌 팀장들의 강한 존재감이 돋보였다면 2차 티저에서는 국가대표 특수요원 선발에 참가한 요원들의 치열한 경쟁 구도와 승부욕이 드러났다.

한편, 짜릿한 전율과 몰입감을 더해 줄 OST에는 국내 최정상 힙합 레이블 AOMG 사이먼 도미닉과 우원재, 펀치넬로가 참여했다. 각 아티스트들의 박진감 넘치는 곡들은 강한 정신력으로 고난에 맞서 싸우는 요원들의 모습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글로벌 특수부대 요원들과 1급 기밀 부대 정보사, CCT의 참가로 기대감을 더한 ‘더솔져스’, 과연 전 세계 특수대원들과 겨룰 대한민국 국가대표 특수요원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더솔져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더솔져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