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스윗(팬덤명)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2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축전을 게재해 1년 동안 함께해준 스윗(팬덤명)과 1주년을 축하하며 의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복고풍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매력을 드러낸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 위로 클래식한 소녀 감성이 묘하게 어우러지며 색다른 무드를 완성했다. 레트로한 색채의 영상 위로 몽글몽글한 감성의 사운드가 맞물리며 스테이씨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스테이씨는 6인 6색의 개성이 묻어난 고전미를 한껏 내뿜으며 한 편의 클래식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 화면을 가득 채운 여섯 멤버의 해사한 웃음과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은 마지막까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여섯 멤버는 클래식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한한 콘셉트 장악력을 또 한번 증명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영상의 ‘고전(Classic)’ 콘셉트는 팬들의 직접 투표로 결정된 만큼 공개 직후 스윗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선물처럼 전해진 해당 영상은 11월 12일, 오전 11시 12분에 맞춰 오픈돼 스테이씨와 스윗만이 공유하는 1112란 숫자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한편,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