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5:50
연예

심아름 아나운서, 상위 1% 몸짱의 글래머 몸매

기사입력 2021.11.09 18:06 / 기사수정 2021.11.09 18: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심아름 아나운서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했다.

심아름 아나운서는 미모와 남다른 몸매, 여기에 대학 강사로 활동하는 지성을 겸비했다.

KBS와 iMBC 리포터로 발탁돼 상큼발랄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데일리TV에서는 생방송으로 증권뉴스를 진행했으며, 아시아경제TV, 팍스경제TV 등 경제 채널에 출연했다.

이후 한국낚시채널 FTV, TBN교통방송, SK브로드밴드 TV 등 다양한 방송 채널에서 뉴스와 시사교양, 스포츠, 예능을 넘나들었다.

바슈롬렌즈 광고모델 콘테스트에서 1등을 수상하기도 한 심아름 아나운서는 자신의 장점을 활용해 모델 활동도 하고 있다.

완벽한 황금 비율의 바디라인으로 ‘김원희의 맞수다’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위 1% 몸짱 모델로 섭외돼 출연했다. 한국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불릴만한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MC들의 감탄을 사기도 했다.

최근에는 방송진행과 더불어 성균관대, 백석대, 호남대, 동아방송예술대 등 다수의 대학 및 대기업과 정부기관에서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메이킹, 취업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인사이드월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