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26
자유주제

섹시함으로 꽃이 피다…민한나 단독 화집 완판 임박

기사입력 2021.11.09 10:30

박정문 기자


모델 민한나의 섹시함이 꽃처럼 화려하게 피어난다.

크레이지 자이언트(이하 크자)는 민한나 단독 화보집 '꽃이 피다'을 발행한 지 1개월 만에 품절 상태에 도달한 상태라고 밝혔다

민한나 화보집은 기존 국내 화보집과는 달리 '도시', '플라타너스 길', '오래된 호텔', '여행' 등 다양한 장소와 콘셉트에 맞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국내 최고의 스텝들이 모여 만든 단독 화보집인 만큼 민한나라는 인물이 가진 여러 가지 매력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잡지 화보로 담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현장에서 민한나가 굉장히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나중에 수위를 조절하느라 애를 먹었다'며 '그만큼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화보집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민한나는 표지를 장식한 크자 3월 호와 6월 호를 모두 완판시킨 바 있어, 한정수량 발매한 이번 단독 화보집을 통해서도 또다시 완판 신화를 이뤄낼 수 있는지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민한나의 섹시함으로 피워낸 화보집 '꽃이 피다'는 크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한 상태이다.

tvX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사진 크레이지 자이언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