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20
연예

'연애능력제로' 최로아→류길오, 솔로 탈출 위한 연애지침서

기사입력 2021.11.05 15:49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웹드라마 '연애능력제로'가 공개된다.
 
5일 IHQ는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리모콘 by iHQ'를 통해 솔로 탈출을 꿈꾸는 시청자를 위한 웹드라마 '연애능력제로'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연애능력제로'는 자칭 연애 고수지만, 연애를 글로만 배운 로아가 연애 한 번 못 해본 회사동료 수혁과 대학 후배 지수의 연애 코칭을 해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썸 한 번 못 탔지만 연애 스킬만은 만렙(?)인 주인공 '로아' 역은 배우 최로아가 맡았다.로아는 여성 잡지에서 배운 연애 기술로 '연애제로능력'인 수혁과 지수에게 썸을 만들어 주려다가 나홀로 자웅동체 썸을 타게 되는 인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숨은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외모, 몸매, 능력 삼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남 '수혁' 역은 배우 류길오가 연기한다. 회사에서는 빈틈없이 완벽하지만, 연애 앞에서는 한 없이 작아지는 ‘연애 고자’라는 상반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캐릭터다.

소심한 성격에 연애 한 번 못해본 수혁의 썸녀 지수 역에는 황지수가 캐스팅됐다. 여중, 여고를 졸업하고, 소심한 성격에 연애와 담쌓고 살아왔지만, ‘큐피트’ 로아가 등장하면서 생애 첫 ‘솔로 탈출’을 꿈꾼다.

또, 광고 대행사 팀장이자, 로아의 첫사랑인 태수 역은 김범진이 맡아 활약한다. 로아와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새로운 사건 사고를 만들어간다.

솔로 탈출 프로젝트라는 이야기를 담은 ‘연애능력제로’는 연말 유독 외로워지는 솔로들에게 ‘썸’을 자극하는 특별한 연애지침서가 될 예정이다.
 
한편, 연애 하수들의 유쾌발랄 썸 대행 프로젝트 ‘연애능력제로’는 5일 오후 6시 IHQ 유튜브 채널 ‘리모콘 by iHQ’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총 10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공개된다.

사진=IHQ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