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1:21
연예

더보이즈, '매버릭' 아이튠즈 7개국 1위…국내외 차트 장악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1.02 16:2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과 동시 주요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발매된 더보이즈의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이 2일 오후 12시 기준 국내 음반 차트 한터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가온 리테일 음반차트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또한 타이틀곡 ‘매버릭’ 역시 발매와 동시 국내 주요 음원차트 벅스 1위, 멜론 실시간 8위를 기록하는 등 화려한 성적을 거뒀다.

이어 더보이즈는 음반 차트 1위, 가온 리테일 음반차트 2위의 성과를 거두며 ‘팬덤’ 파워를 입증했다.

또 국내 차트의 경우 벅스 1위, 멜론 실시간 4위에 오른 데 이어 새 싱글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매서운 파급력을 선보였다.

해외 성과 역시 고공행진 중이다. 더보이즈는 칠레, 말레이시아, 몽골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등극에 이어 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에 상위권인 17위에 진입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차트 전반에 막강한 파워를 입증하고 있어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은 앞서 더보이즈가 선보여온 앨범 ‘리빌(REVEAL)’, ‘체이스(CHASE)’, ‘스릴링(THRILL-ING)’ 등으로 이어진 깊고 섬세한 사랑의 감정과 다르게 독립적이고 개성 강한 본연의 자신을 담아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매버릭’은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힙합 장르의 넘버로 베이스와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 그리고 멤버들의 강렬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