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23
연예

고우리, '셀럽뷰티 플러스' 재합류...이시영→혜린과 호흡

기사입력 2021.11.02 14:39 / 기사수정 2021.11.02 14:3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배우 고우리가 ’셀럽뷰티 플러스‘에 재합류한다.

1일 방송된 MBC every1 ‘셀럽뷰티 플러스’ 첫 방송에서 고우리는 지난 시즌에서 함께 한 이시영, EXID 혜린과 함께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티아라 출신 효린과 ‘셀럽뷰티 시즌2’에서 활약한 배우 이유비가 돌아와 이시영, 고우리, 혜린과 함께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MC로 추가 합류할 예정이라 특별함까지 더할 예정이다.

‘셀럽뷰티’ 2020년 1월 첫 방송돼 올해 7월 종영한 시즌3까지 총 세 시즌을 이어온 대표 패션, 뷰티 정보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MC로 출연해 다양한 뷰티 정보를 실제 경험과 함께 전달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고우리는 연예계 대표 스타일 아이콘답게 지난 시즌3에서 새롭게 합류해 평소 누구나 궁금해 하는 피부관리 노하우와 스타일링 꿀팁 등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셀럽뷰티’를 통해 어디서도 보기 어려웠던 생얼 공개뿐 아니라 일상적인 모습까지 가감 없이 드러내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고우리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두 번째 시즌을 함께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보다 전문성을 갖춘 뷰티 노하우와 트랜드 정보 전달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라며 “더불어 드라마 작품에서는 보기 어려운 평소 고우리의 가감 없는 솔직 담백한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럽뷰티 플러스’는 1일 첫 방송 이후, 격주로 월요일 오후 12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every1 ‘셀럽뷰티 플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