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39
연예

전효성, 생일 & 데뷔 12주년 브이로그…송지은과 즐거운 만남

기사입력 2021.10.28 09:31 / 기사수정 2021.10.28 09: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전효성이 생일 겸 데뷔 12주년을 맞이해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27일 전효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효성'을 통해 데뷔 12년차의 하루를 영상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애완 묘들과 함께 하루를 시작한 그는 "일어나자마자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았다"라며 "저의 생일이자 데뷔 12년차의 12주년은 어떤 하루인가? 일상을 담아보는 브이로그를 찍어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즘에 진짜 바쁘게 지내고 있다. 그렇지만 틈틈이 다른 것들을 봐야지 영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라고 전하며 요즘 빠져있는 프로그램들 중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유미의 세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라디오 출근 준비를 마친 전효성은 한복문화주간을 언급하며 "착용한 의상이 한복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며 넥라인과 소매, 패션 아이템을 보여주면서 출근룩을 소개해 한복홍보대사다운 남다른 한복 사랑을 보여줬다.

특히 전효성은 라디오에 도착해 팬들이 보내준 선물을 보며 '정말 예쁘다'라며 감동했고, '꿈꾸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송지은과 함께 기분이 업된 모습을 보여주며 다정한 친구의 모습을 보였다. 

라디오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전효성은 "오랜만에 지은이도 만나서 신나게 수다도 떨고 팬 분들이 생일 축하를 제대로 해주셔서 진짜 싱글벙글하게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잘하는 전효성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효성은 매일 오후 8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의 DJ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전효성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