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5:24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에바 이혼…이수근 하차

기사입력 2011.02.10 19:48 / 기사수정 2011.02.10 19:48

온라인뉴스팀 기자
 2월 10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에바 롱고리아, 이혼 끝 연애 시작?…10살 연하남과 데이트

'위기의 주부들'에 출연했던 헐리우드 배우 에바 롱고리아(35)가 이혼하자마자 10살 연하남과 뜨거운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되고 있다.
 
열애설이 돌았던 헐리우드 배우 에바 롱고리아와 페넬로페 크루즈의 남동생인 에두아르도 크루즈(25)가 마이애미의 호화 요트 위에서 뜨거운 키스를 주고받는 모습이 현지 언론에 포착됐다.
 
지난 8일(현지 시각) 영국의 데일리 메일 인터넷판에 따르면 에바와 에두아르도는 양측의 지인이 주최한 주말 요트 파티에 참가했다.
 
파티 첫날 둘이서 일몰을 바라보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보이던 두 사람은, 다음날에는 친구들과 함께 슈퍼 볼 시합을 TV로 시청했다.
 
그 뒤 에두아르도가 에바를 덮치듯 열렬히 키스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지난 1월 말에 NBA 선수 토니 파커와 이혼한 에바 에두아르도와는 지난 2011년 10월부터 에두아르도 크루즈와의 열애설이 끊임없이 흘러나왔다.
 
에바의 홍보 담당자는 두 사람의 열애를 부인했지만 두 사람의 밀회 장면은 끊임없이 목격됐다.
 
한편, 지난 2007년 NBA 스타 토니 파커와 결혼한 에바는 3년 만인 2011년 11월 성격 불일치를 이유로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1월 28일 이혼 소송을 마무리 지었다.
 
2004년 TV 시리즈 '위기의 주부들'을 통해 최고의 섹시 스타로 거듭난 에바 롱고리아는 2002년 배우 타일러 크리스토퍼와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한 바 있다.



▶ 이수근, 바쁜 스케쥴로 '안녕하세요' MC 하차

개그맨 이수근이 바쁜 일정으로 KBS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하차한다.

지난 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KBS 예능제작국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수근이 KBS에서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만 4개나 된다. 이 때문에 일정을 모두 소화하기 어렵기 때문에 하차를 결정했다"고 한다.

현재 KBS에서만 '안녕하세요'를 비롯해 '해피선데이-1박2일', '개그콘서트', '명 받았습니다' 등 4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이수근은 부득이하게 하차를 결정한 것.

한편, 이수근이 하차를 결정한 '안녕하세요'는 신동엽, 정찬우, 김태균, 이영자 체제로 진행된다.


▶ 유재석, 1인 기획사 설립…'마음고생 심했구나'

국민 MC' 유재석이 1인 기획사인 JS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누리꾼들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스톰E&F 소속이었던 유재석은 2010년 5월부터 10월까지 받아야 할 출연료 6억원 가량을 받지 못해 소송을 제기하는 등 마음고생이 심해 결국 1인 소속사를 설립한 것으로 보인다.

유재석이 설립한 JS 엔터테인먼트는 단순히 유재석의 출연료와 세무 관계 등을 위해 만들어진 회사이며 다른 개그맨이나 연예인을 영입할 계획은 없다고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재석이 마음 고생이 심했던듯", "이제 혼자 해결하려고 나섰구나", "어쨌든 유재석이니 가능한 일이다", "이 일로 홀가분해졌으면"이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