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03
연예

강승윤, 첫 솔로 콘서트 오늘(22일) 티켓팅 시작…뜨거운 관심

기사입력 2021.10.22 15:4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위너 강승윤의 데뷔 첫 솔로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YOON: PASSAGE' 오프라인 관람권 예매가 오늘 (22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시작된다.

오는 11월 2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YG PALM STAGE - 2021 YOON: PASSAGE'는 지난 3월 솔로 정규 1집 'PAGE'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드디어 팬들과 직접 마주하는 자리다.

폭발적인 성량과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 압도적 무대 매너, 악기 연주는 물론 빼어난 퍼포먼스 실력,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까지 고루 갖춘 강승윤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크다.

특히 강승윤은 MBC '복면가왕' 출연 당시 아이돌 최초 6연속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며 위너의 메인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탁월한 역량을 증명했던 터다.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할 이번 콘서트의 오프라인 관람권은 거리두기 좌석제에 따라 정해진 수량에 한해 마감될 예정이라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강승윤은 솔로 콘서트 타이틀 'PASSAGE'를 두고 "저의 지난 음악 생활과 걸어온 길을 보여드리겠다는 의미"라며 "여러 장르를 선보이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또 "오랜만에 팬분들에게 제 음악을 들려드리고 함께 뛰어놀 생각을 하니까 너무 설레고 신난다"며 들뜬 모습을 보여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YG 역시 강승윤 솔로 콘서트에 라이브 밴드 합류 소식과 더불어 다양한 관람 환경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편곡, 무대 연출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하며 명품 공연을 예고했다.

강승윤의 솔로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 예매는 지난 18일부터 위너 위버스샵에서 진행 중이다. 온라인 관람권에는 생중계 외에도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멀티뷰 기능 등이 포함된 여러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