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53
연예

치즈, 웹툰 '아는 여자애' OST 참여…러블리 보이스

기사입력 2021.10.21 09:0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두 번째 OST에 참여했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치즈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두 번째 OST 'Our Blue (아워 블루)'가 발매된다.

'Our Blue'는 첫사랑을 생각할 때의 벅차고 들뜬 마음과 가을로 넘어가기 전 선선해지는 여름 막바지의 향수를 담아낸 곡이다. '아는 여자애'의 주인공 하영과 재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달콤한 순간들을 표현했다. 발라드의 부드러운 감성과 시티 팝 특유의 청량한 요소들이 결합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사랑 받는 '음색 여신' 치즈는 "햇빛 사이로 웃는 네 모습을 보며 / 매일 듣곤 해 / 이렇게 예쁜 널 담고 싶은 계절인데 / 넌 또 내 맘 빨갛게 / 물들인대도 좋아 이 여름 끝에서 / 손을 잡고 / 우리의 노래가 끝날 때까지"라는 이야기를 더욱 설레게 노래했다.

2011년 데뷔 후 현재는 달총 원맨밴드로 활동 중인 치즈는 독보적이고 트렌디한 음색에 섬세한 감성까지 지닌 보컬리스트다. 이번 '아는 여자애' OST로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감정선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치즈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두 번째 OST 'Our Blue'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TOON STUDIO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