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23:36
연예

'레알스쿨' 6인 3色 커플열전, 앞으로의 전개는?

기사입력 2011.02.09 18:45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화제의 틴에이저시트콤 <레알스쿨> 속 세커플의 각기 다른 로맨스가 10대들을 사로잡고 있다.

MBC every1 <레알스쿨>(이근욱 연출)에서 밀고 당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레알커플' 도지한-주다영, 알콩달콩 공식 닭살커플 생활 33일 만에 이별한 비운의 '삼삼커플' 동호-김수연, 보고 또 보고 싶은 '봉봉커플' 윤봉길-홍윤화가 그 주인공.

'레알커플' 도지한과 주다영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감춘 채 엇갈린 행보를 거듭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이들과 사각관계에 빠진 '삼삼커플' 동호와 김수연은 서로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됐지만 가끔은 환상의 커플이라 불리던 과거를 그리워하며 절친한 앙숙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어 레알스쿨 커플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를 예비커플 윤봉길과 홍윤화는 볼수록 매력 있는 자신들의 장점을 활용해 동호-김수연 못지않은 폭풍닭살 애교퍼레이드를 선보이며 천하무적 '봉봉커플'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나날이 얽히고설키는 도지한과 주다영, 동호와 김수연의 로맨스 전개와 봉길-윤화 커플에 대한 10대 청소년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every1 <레알스쿨>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위에서부터) 레알커플, 삼삼커플, 봉봉커플 ⓒ 와이트리미디어]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