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55
연예

김준수(XIA), '징크스' OST 참여...애절 보이스 선보인다

기사입력 2021.10.19 11:21 / 기사수정 2021.10.19 11:2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김준수(XIA)가 카카오TV '징크스' OST 참여 소식을 알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하는 드라마 '징크스'는 재채기를 할 때마다 불운이 터지는 징크스를 지닌 규한(강찬희 분)이 짝사랑녀의 진심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판타지 공감 로맨스다. 규한이 시크한 철벽녀 세경(우주소녀 은서)의 따뜻한 면모를 알아차리며 사랑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카카오엔터는 규한의 속마음을 담아낸 OST ‘여전히 영원히’를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여전히 영원히’는 김준수가 부른다는 것이 알려져, 발매 소식이 전해지기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준수는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로 규한의 순수한 애정을 뭉클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곡 자체의 감동까지 한층 끌어올리며 또 하나의 명품 OST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썸’, ‘그대가 분다’, ‘열애중’, ‘180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최성일과 민연재도 곡 제작에 참여해, 매일 이어지는 불운 속에서 행운처럼 세경을 만나게 된 규한의 행복한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곡에 담아냈다.

'징크스'는 각 15분 내외, 총 10부로 매주 수, 토요일 오전 9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